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린이 동요 연속듣기 방법 및 사이트 안내

by Wide News 2021. 4. 4.
반응형

아이들이 있으신 집이라면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활용하고 계실 것입니다. 그중 동요는 놀이 요소가 있으면서도 교육적인 효과도 더할 수 있는 대표적인 어린이 콘텐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최근에는 유튜브나 다양한 사이트에서 동요를 들을 수 있는데 여기에서는 어린이 동요 연속듣기 방법 및 사이트 정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 동요 연속듣기

어린이 동요 연속듣기 사이트

아이들을 위한 콘텐츠를 고를 때에는 아무래도 여러 가지 요소들을 고려하게 되는데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지 여부와 교육적인 요소가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상물 등을 보여주시는 경우가 많은데 부모님의 기준에서 원하는 동요나 영상을 일일이 찾는데 번거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쥬니어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때문에 동요 연속듣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좋은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대표적인 검색 포털인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쥬니어네이버”입니다. 우선 쥬니어 네이버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쥬니어네이버 홈페이지

쥬니어네이버는 네이버 영유아 포털로 동요와 동화를 비롯한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쥬니어네이버 메인 화면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텐츠와 인기 캐릭터를 쉽게 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교육과 창의력 학습 콘텐츠 등이 있으므로 한번 살펴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동요 연속듣기를 하려면 우선 “카테고리”를 클릭해 주세요.

 

동요 카테고리에서는 인기동요와 애창동요, 놀이동요, 생활 동요, 창작동요, 전래동요 등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세부적으로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은 오른쪽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하여 동요 상세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쥬니어네이버 동요 상세 페이지

동요 상세 페이지에서는 동요 순위 외에도 인기동요 캐릭터별 카테고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핑크퐁이나 깨비키즈, 콩순이 등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다면 해당 캐릭터를 클릭하여 동요 연속듣기 소비스를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쥬니어네이버 인기동요 순위

원하시는 동요를 찾으셨다면 해당 동요를 클릭하셔서 바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전체 이어보기”를 클릭하면 전체 동요 연속듣기를 하실 수 있으므로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쥬니어 네이버 전체 동요 연속듣기 방법

동요는 기본적이면서도 효과가 좋은 교육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아이들이 따라 부르면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말하기 능력과 리듬감 등을 익힐 수 있으며 율동이나 동작을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동요들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