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확인방법

by Wide News 2021. 4. 5.
반응형

지역 신문이나 정보지는 지역 내의 사람들을 타깃으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타 지역 사람들은 잘 모르거나 관심이 없지만 지역 내에서는 굉장히 유용한 경우가 많습니다. 가령 벼룩시장이 그런 경우인데 부산 경남지역에 거주하신다면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정보 등을 확인하기 위해 벼룩시장을 참고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확인하기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확인하기

부산벼룩시장이란

부산벼룩시장은 부산과 경남지역의 구인구직을 포함하여 부동산과 지역광고 등을 제공하는 지역 생활정보 플랫폼으로 과거에는 신문으로 주로 이용하였지만 최근에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구인구직 서비스 부문에서 영향력을 점점 확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확인방법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은 부산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우선 부산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부산벼룩시장 홈페이지

부산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상단 메뉴 중 “구인구직” 버튼을 클릭하셔서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페이지에서는 부산 지역의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페이지

자신이 사는 동네나 특정 직종의 구인정보를 검색하시려면 “지역별” 또는 “역세권” 등의 카테고리를 활용하시면 좋으며 이 외에도 “업직종별”, “시간대별”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구인정보를 모아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그 외 “정부지원 일자리”, “공공기관 일자리” 등의 카테고리도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희망근무지 선택 후 희망 업직종에서도 세부적으로 업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업종의 폭이 넓을 경우에는 여러 항목을 선택해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검색

원하시는 구인정보를 찾으셨다면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하단에 전화 지원과 알바천국에서 지원 등 다양한 지원 방법이 있으므로 편하신 방법으로 진원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부산벼룩시장 홈페이지 구인구직 세부 페이지

부산벼룩시장에서는 이 외 취업가이드도 제공하고 있는데 취업에 필요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근로계약서 양식을 비롯하여 생활법률 정보 등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씩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산/경남 지역에서 취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