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고화질 세계 지도 크게보기 및 다운받기

by Wide News 2021. 4. 8.
반응형

여행을 가기가 어려워지면서 고화질 세계지도 크게보기 방법으로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는 분들이 있죠. 특히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아이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세계 지도에서 여행을 가고 싶은 나라들을 마음속으로 표시해 두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고화질 세계 지도 크게보기 및 다운받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계 지도 크게보기

세계 지도 크게보기

세계지도를 볼 때 작은 사이즈의 세계 지도로는 제대로 표기되지 않는 나라들이 있습니다. 때문에 큰 사이즈의 세계 지도를 활용하거나 세계 지도 크게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여야만 세계 여러 곳의 모습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겠죠.

 

고화질 세계 지도 크게보기를 하려고 이미지 검색을 하시는 경우 제대로 된 이미지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 국토지리정보원 홈페이지에서 세계 지도 크게보기 서비스와 사이즈별 세계 지도 다운로드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국토지리정보원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국토지리정보원 홈페이지

국토지리정보원은 지도 제작 및 측량 등과 관련된 정책과 제도를 수립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화질 세계 지도와 우리나라 지도 크게보기와 다운로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 고화질 세계지도 크게보기 및 다운로드 서비스의 경우 오른쪽 ‘세계/대한민국주변도’를 클릭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토지리정보원 홈페이지 세계/대한민국주변도 메뉴

세계 지도가 나오면 마우스 휠을 움직이거나 왼편의 확대 및 축소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지도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고화질 이미지이기 때문에 확대를 하여 세계 지도 크게보기를 하시면 되며 원하는 국가가 있으면 검색을 하여 살펴보시면 편리합니다.

 

국토지리정보원 세계지도 크게보기

오른쪽에는 국가명과 지형, 전체보기 등을 설정하실 수 있으며 확대와 축소 외에도 거리측정 기능을 이용하면 두 곳을 선택하여 거리가 어느 정도인지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국토지리정보원 홈페이지 세계지도 보는 방법

국토지리정보원 고화질 세계 지도 크게보기 서비스를 최대한으로 확대해서 보면 작은 도시 정보들도 체크해 볼 수 있어 유용합니다.

 

고화질 세계 지도 다운받기

고화질 세계 지도 다운받기를 하시려면 왼쪽의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이후 세계 지도 크게보기와 동일한 형태의 사이즈별 세계 지도를 다운 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도는 한글과 영문을 포함한 다양한 언어별 지도를 선택하실 수 있고 한글과 영어 지도는 A0사이즈부터 A4사이즈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필요한 지도를 클릭하여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국토지리정보원 고화질 세계 지도 다운받기

국토지리정보원 홈페이지에서는 이외에도 다른 투영법의 세계 지도를 다운로드 하시거나 대한민국 전도와 대한민국주변도 등도 크게 보기를 하실 수 있으므로 지리 관련 공부를 하시는 분들도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고화질 세계 지도 크게보기로 어려운 시기에 답답한 마음을 풀고 더불어 꿈도 키워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