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름 짓기 무료 사이트 작명 방법

by Wide News 2021. 4. 10.
반응형

이름은 자신을 표현하는 가장 기본적인 수단이며 다양한 의미를 지니기도 합니다. 때문에 아이를 나으면 특별한 의미를 담아 이름을 짓게 되고 필요한 경우에는 작명소 등에 도움을 받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사업을 시작하거나 상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했을 때 등 이름에 고민을 하게 되는 경우는 우리 주변에 꽤 많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름 짓기 무료 사이트나 앱을 이용한 작명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짓기 무료 사이트

이름 짓기 무료 사이트

이름 짓기 무료 사이트는 아이의 이름을 짓는 작명 사이트와 비즈니스 네이밍에 도움을 주는 사이트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여기에서는 이 두 가지 사이트를 각각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참고하여 좋은 이름을 짓는데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 네임소프트

네임소프트는 이름풀이와 작명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작명 사이트로 무료로도 이름 짓기 서비스와 이름 풀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름 짓기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무료 선호 이름작명 메뉴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네임소프트 홈페이지

출생정보 입력란에 성을 입력하신 뒤 한자 변환을 해주시고 이후 생년월일시와 장자, 장녀 여부를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동의란에 체크를 해주신 뒤 무료 작명 시작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름 짓기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임소프트 출생정보입력란

여러 가지 이름이 자동으로 작명되어 나오며 등급과 선호도 등을 살펴보신 후 원하는 이름 3개를 선택하신 뒤 사주에 맞는 추천한자 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선택하신 이름에 대한 한자 추천 및 분석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네임소프트 네임 리스트

선택한 이름에 대한 한자와 종합점수 등을 살펴보시면 되며 세부적으로 음양조화, 수리 길흉, 발음오행, 수리오행, 자원오행 등 작명 분석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이름을 짓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하는 이름의 이름풀이 버튼을 클릭하면 감명 인증서를 추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임소프트 이름 분석 내용

감명 인증서는 선호 이름 순위와 종합점수 분석 내용 등이 나오는데 분석 내용을 대략적으로 확인해 보시면 될 것입니다. 잘 모르시는 경우에는 종합점수와 순위 등을 중심으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네임소프트 감명인증서

 

2. Business Name Generator

Business Name Generator는 해외 사이트로 비즈니스 이름 짓기 무료 사이트입니다. 영문 사이트로 영어로 된 상품이나 회사 이름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이름을 짓기가 어렵다면 검색창에 메인 상품이나 관련된 영어단어를 넣고 검색을 해주시면 간단하게 이름 짓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Business Name Generator 홈페이지

예를 들어 coffee라는 단어를 입력하면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단어 조합이 나오게 됩니다.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단어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블로그나 인스타 아이디를 만들거나 마케팅에 활용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Business Name Generator 단어 검색

이름은 한 번 지으면 사람들에게 불리는 만큼 고민이 많이 될 것입니다. 앞에서 소개한 사이트 외에도 다양한 이름 짓기 무료 사이트와 앱이 출시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셔서 작명 아이디어를 얻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